저두 14준데 누가봐도 6개월 넘은 임산부 ㅋㅋㅋㅋㅋ 애기가 좁은 것보단 낫겠지 라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17주차 진입했어용!
아가는 이제 배크기라는데,, 왜 때문에 제 배는 이미 만삭인거죠?! 둘째는 배 부르는 속도 더 빠르다는거 저만 해당되는거 아니쥬?!😅 만삭사진 지금 찍어도 이상없겠어유ㅋㅋ
댓글
6
저는 첫째 16준데 배많이 나왔어요 ㅎ 금방 만삭 될거같아요 ㅋ
ㅋㅋㅋㅋㅋㅋㅋ동지입니다 ㅜㅜ 다이어트 하고싶네요 증말 ㅜㅜ
둘째는 배도 빨리 커지고 태동도 빨리 느껴진다더라구요ㅋㅋㅋ 이제 더워져서 배크면 더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저두옄ㅋㅋㅋㅋㅋ 곳나올만한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