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도 어쩌겠어요 ㅜㅜ 전혀 안먹을순 없구… 그냥 좀 덜먹고 덜찾는 수밖에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인스턴트많이먹음 태아에 문제생기나요?
임신하고 그렇게 아이스크림이랑 매운떡볶이 이런게 땡겨서 자주 먹게되는데 이런거 많이 먹음 아가가 태어날때 아토피갖고 태어난다는소리를 들어서 그런지 궁금해요 저 매일 인스턴트는 꼭 먹는편인데요 안먹을수가 없더라고요 맨날 밥만은 못먹겠구 ㅜㅜ 근데 좀 걱정되서요 어떨까요
댓글
7
저를보는거같아요.. 이글보는 지금순간에도 전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컵케이트 만들어서 먹고잇어요... ㅠㅠㅠㅠㅠㅠ 아이스크림도 항상필수고 저도 어제 떡볶이먹엇어요 ㅋㅋㅋ 먹고싶은거 다먹는거같아요 ㅠ 전 걱정인게 당뇨올까바 걱정이에요 ㅠㅠ

그건 생각도 못했네요 ㅜㅜ 입덧 심해서 사탕 물고다녔는데 ㅜㅜ 근데 아무리먹도 안올사람은 안오고 조금만 먹어도 올사람은 온다하더라고요 ㅜㅜ 안오길바래야죠 ㅜㅜ
저도 인스턴트 많이 먹어요 ㅎ 아이스크림 초콜릿 등 ㅎ 편의점에서 전자렌지로 간편하게 조리하는 인스턴트 음식은 많이 먹으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ㅜ 조금씩 줄여나가면서 드세요

그래야지그래야지 하면서 몸과 마음이 자꾸 따로놀아 큰일이에요 어느순간 손이 이미가있더라구요 ㅜㅜ
인스턴트 음식을 전자렌지에 데우는 과정에서 안좋은 물질들이 생긴다고는 알고 있어요. 그게 아토피랑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ㅠ 저도 밀가루 음식을 임신전보다 너무 자주먹어서 그게 좀 걱정이에여

그쵸 ㅜㅜ 안먹을수가 없어요 ㅜㅜ 특히 입덧 심해서 밥 안넘어갈때 아이스크림 떡볶이 이런건 후루룩 잘 넘어가더라구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