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종아리 통증때문에 미치겠어요ㅠㅠ

14주차 임산부입니다. 엊그제부터 종아리가 너무 터질것 같더라구요. 이런 증상 격어보신분들 어떻게 하셨나요? 자고 일어났더니 종아리가 땅땅해졌고 그 뒤로 기지개를 펼때마저도 너무 땡기고, 걸어다닐때도 불편하네요. 계단오를땐 더 불편해 미치겠어요ㄷㄷ 남편이 마사지해주겠다고 손을 댔는데 너무아파서 손도 못대게 했습니다. 현재는 압박스타킹 착용중이구요_ 인터넷은 임신 중 겪을수 있는 증상이라고만 나와있고, 딱히 뭐가 안나오네요ㅠ 시간이 약일가요??

댓글

10

  1. 마사지, 압박스타킹, 걷기로 해소 안되고 다리근육 경련이 느껴지시는 거라면 칼슘, 마그네슘 영양제 드셔보세요! 보통 칼마디 라고 하던데~저도 다리 근육 통증이랑 저림으로 밤새 한숨 못자고 출근할 정도로 아팠는데 칼마디 영양제 먹으니 바로 좋아지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이리 땅땅해지다가 하지정맥생기는거 아닐까하고 진료까지 생각했어요ㅠㅠ 이리저리해봐도 아니다싶은 댓글 참고할게요!!!감사해요ㅎ3ㅎ

  2. 스트레칭을 계속 해주셔야 할거에요,, 저도 종아리가 뭉치는 느낌이고 발까지 그래서 수시로 스트레칭 하고잇어요 그나마 좀 나아지는것 같기도ㅠㅠ

    1. subcomment icon

      댓글보고 오늘부터 스트레칭 시작햇어요ㅋㅋㅋ수시로 발목당겨서 스트레칭 중이에요!

  3. 근육통처럼 아파도 계속 다리 풀어주셔야되요~ 이럴때 남편 마사지 찬스 많이 받으세요~ ㅎ 저도 다리 자주 당기고 붓고 하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남편한테 아프다고 손대지말라니까 망설임없이 그래!!하던데ㅋㅋㅋ 오늘 다시 부탁해봐야겠어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온몸이 근육통처럼 쑤셔요 ㅍㅍ

    1. subcomment icon

      그쵸?? 지속적으로 특정부위가 아픈게 처음이라 걱정이 되네요..😔😔

  5. 압박스타킹을 신으세요 ? 벌써 붓기가 생기셔서 그러시나요? 제가 생각해볼땐 혹시 혈액순환이 잘 안되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예전에 마사지 받으러 다닐 때 원장님께서 종아리는 제 2의 심장이라고 순환이 중요하다고 하셨는데... 다리가 넘 압박이 되어서 여러 노폐물이나 혈액들이 종아리에 가서 몰린게 아닐까요;; 압박 스타킹 풀어 보심이 어떨까요...? 그리고 주무실때 다리에 조금 높은 베게를 받치고 자보세요 다리의 혈액순환이 잘되다 보면 호전되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잘때 베개를 받치고 자볼까했는데 눈뜨면 베개가 다 남편한테 가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제2의 심장😂😂공감되네요. 다리 땅땅한게 이렇게 불편할줄 몰랐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