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눈 15주2일에 아들이라는 소리들었어용! 다음주에 다시 확인하러가는데 뭔가 매끈한게 딸같아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2일차 초음파 (성별 궁금해요 ㅠ)

딸인지 아들인지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ㅜㅜ 각도를 보려고 해도 거꾸로 되어있고 ㅜㅜ 혹시 아시는분 계실까용!?ㅜㅜ 각도에따라 조금씩 다르네요 ㅜ
댓글
10

ㅎㅎ 다른각도로 보면 먼가 튀어나와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ㅠㅠ아들인거 같기도해영 ㅜㅜ
딸 같아 보이긴하는데.. 진짜 성별 기다리기 넘 힘들죠ㅠㅋㅋㅋ 전 아직 13주라 3주를 더 기다려야하는데ㅠㅠ

ㅜㅜㅜ 너무 궁금해요 ㅜㅜ오늘 아는줄 알고 갔더니 안보여 준다고 선생님이 애매하다고 하네요 ㅠㅠ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요 ㅠㅜ저도 4주 뒤에 오래요 ㅜㅜ저희 화이팅 하며 기다려바용 흐흐
딸깉은데 ..

어떤 사진은 또 불룩하고 그렇더라구요 ㅜㅜ알수 없네요 ㅜㅜ
다음 병원 갈때까지 좀만 더 기다려보셔용 ㅎ 저도 16주차 병원 갔는데 자세땜에 성별못봐서 2주 더 기다려야되용 ㅠㅠ 흑흑

ㅜㅜㅜ그렇군요 어서 봤으면 좋겠어용 ㅎ저도 자세가 애매하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좀더 힘내보아용 ㅎㅎ
15주차에는 시기가 애매해서 의사쌤들도 말씀을 안해주시더라구여 16주때 2차 기형아 검사하시러 가시면 또렷히 보실수 잇을거에요~~좀만 참으세요 ㅎㅎ

오 그렇군요 ㅎㅎㅎ 너무 궁금하네용 ㅎㅎ 감사합니단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