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수면의 질이 너어어어어무 떨어졌어요 ㅜㅜ 배가 눌리는 느낌이 나서 ㅠㅠ 괴롭네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밤에 잠을 너무 못자요. 아기한테 영향갈까 걱정이에요ㅠ
지금 13주인데 임신때문인지 뭔지 잠을 푹 못자겠어요ㅠ 화장실은 두번정도 가는데 그 외에도 자는 자세가 불편해서 깨고 갑자기 숨막히는 기분 들어서 깨고 그냥 이유없이 깨고ㅠㅠㅠ 낮잠도 안자는데 밤잠 푹 자고 싶은데.. 너무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데 아기가 스트레스 받을까 걱정이에요ㅠ 다들 화장실 가는거 제외하고는 잘 주무시나요?ㅠ
댓글
9
그 시기엔 더 그런거 같아요~ 15주 지나면서 부타 잠 잘자게 되더라구요 ㅎ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 두시간에 한번씩 깨서 화장실가고 ~ 이리누워도 저리누워도 잠이 깊게 안들어서 너무 힘글어요 ㅠ 낮에는 입덧으로 밤에는 설잠으로 삶에 질이 완전 떨어지고 있어 걱정이에오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딱 그래요..그런지 2주 되가니 좀비가 되네요..ㅎㅎ 따뜻한 우유 마시고 자면 화장실을 더가고.. 캐모마일티를 마셨더니 화장실을 더가고.. 정신이 맑지 않아서 여기저기서 말실수 하고 다니네요

좀비 진짜 공감ㅠㅠ 애기한텐 영향 없길! 우리 화이팅해여..!!ㅋㅋㅋ
따뜻한샤워랑 따뜻한 우유 한잔 어때요? 아님 대추차도 불면증에 효과가 좋데요. 저도 화장실 자주 가서 자주 깨는데 그럴때마다 아기 태어나면 어짜피 이렇게 자주 깨야하는데 예행연습하나보다 하고 편하게 받아드려요. 수몬질보다 스트레스가 오히려 아기에게 안좋을수 있으니까요 :)

아기만 괜찮으면 좋겠어요! 어플에서 엄마 수면의 질이 태아발달에 영향을 줄 수 있다해서 더 신경쓰였던거 같아요ㅠ 따뜻한 우유랑 대추차 마셔볼게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