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6주 역류성식도염 오신분 ㅜㅜ!

하.. 임신 16주인데요 제가 배가 많이 나왔어요~ 제가 며칠 전에 새벽에 육포먹다가 바로 잠이 들었거든요... 그리고 다음날 마라탕 먹고 나서 저녁에 매콤한 떡볶이를 먹었어요.. 그날 저녁부터 속이 타들어가면서 불이 나는거예요 ㅜㅜ 아 내가 너무 매운거 먹었구나.. 생각에 찬 아이스크림에 음료수에 먹고 잤어요.. 그리고 오늘 아침부터 계속 속이 쓰리고 타들어가고 불이 나길래 인터넷에 증상을 쳤더니 임산부 역류성 식도염이 많이들 걸리시더라구요ㅠ 마친 산부인과에서 연락와서 물어보니 내과가서 임산부라고 말하면 먹을 수 있는 약 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또 엄마니깐 약먹기는 겁나서ㅠ 민간요법 찾아보니 양배추 즙, 아몬드브리즈 음료.. 등등 나오더라구요ㅜ 다들 역류성 식도염 안걸리시고 괜찮으신가요..? 속쓰리고 타들어가서 넘 불편해요. ㅠㅠ

댓글

11

  1. 산부인과에서 처방하는 제산제 있어요 식도염은 계속 두면 심해져서 저는 그거 먹었어요 마주스 매실 양배추 진액 다 소용없어서 제산제 먹었더니 금방 낫더라고요

  2. 저는 토덧이 심하게 와서.. 밤에 위액까지 토하고 자면 새벽에 넘 속쓰려서 산부인과진료볼때 말씀드렸더니 알마겔 처방해주셨어요 자주 먹진 않고 위액 토하고 넘 힘들때만 하나씩 먹었고 자고나면 좀 괜찮아졌어요 넘 힘드시면 알마겔 드셔보세용ㅜ

  3. 저도 엽떡 먹고 나면 다음날까지 속 쓰리던뎅...아직도 그러신가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마라탕 보통맛으로 먹을때 맵진 않았는데 아마 임신 하고 먹고 바로 눕고 자는 일이 많이서 역류성식도염때문에 아픈거 같아용... 오늘 저녁먹고 눕지않고 계속 앉아있으니까 덜아픈거 같아요..

  4. 속쓰리고 타들어가는건 위염증상일 수도 있을거 같아요ㅠ 제가 맘카페에서 본걸로는 알마겔은 산부인과에서도 처방해주는 위약이에요. 너무 아프시면 그거라도 사드시고 자극적인 음식 조심하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위염은 어떻게 진찰해요..? 내시경 하려나ㅠ 낼 병원가야겠어요ㅠ

  5. 텀스 드세요 천연이라 임산부도 4알까진가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배고프셔도 먹고 바로 누우시는거 안좋아요

    1. subcomment icon

      네 바로 눕지 않을게요ㅜㅜ 텀스 하루에 4알까지 가능한가죵..? 아니면 총 4알만 먹어야해용..??

    2. subcomment icon

      하루 네알까지 가능해요 제산제라 속타는거 좀 진정되더라고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