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태아인지 둘째태아인지 모르겠지만 RH-산모가 RH+ 태아를 임신하면 적아세포증(적혈모구증) 이 둘째일때 더 위험하게 올 수 있어서 수혈 어려움도 그렇고 이런 문제로 큰 병원 추천드려요 대처할 인력이나 의료수준이 더 높으니깐요 물론 서비스는 더 떨어집니다 .. ㅠㅠ 친절도 떨어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RH- 혈액형
RH-인데 동네 산부인과 다니시는 분 있나요? 꼭 대학병원으로 옮겨야 하는지 혹시 추천하실 대학병원이나 선생님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6
큰병원으로 옮기세요 마이너스 일경우 일반병원에선 혈액구하기 어려워요 !! 대학병원으로 다니세요 혹시모를일을 대비해서
꼭!! 큰병원으로 가세요!! 딱풀이맘님은 별일 없이 잘 지나갈거지만 혹시 모를일에 대비하는게 좋을거같아용!! RH-일때 맞는 주사가있는데 간혹가다가 동네병원에서는 안챙겨줘서 애기도 위험해지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ㅠㅠ 자주는 못가더라도 두달에 한번이라두 가보세용!!

네 ㅜㅜ 감사합니당
특이 혈액형은 혹시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대학병원 다니시는게 맞지않을까요? ㅠㅠ 아무래도 동네병원은 한정적이니까요.. 사시는 동네가 어디실지 모르겠는데 제일 큰병원이 좋지않을까 싶어요 유퀴즈에 나오신 서울대 산부인과 교수님이나..이런분께요

다들 옮기라고 얘기하더라구요 ㅜㅜ 거리랑 다시 선생민 알아보는게 문제네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