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걸으면 저도 배가 아프더라구요ㅠ 배가 아파도 걱정 너무 안아파도 걱정이에여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배가 아프네요ㅠ
요새들어서 배가 아프네요ㅠㅠ 원래 걸음이 겁나 빠른데 요새는 걷다가도 아파서 천천히 걸어요ㅠㅠ 다들 힘냅시당 ㅠㅠ
댓글
4
저도 지금 딱 17주인데 오늘 부터 계속 배가 콕콕 쑤셔요ㅠ 신경이 쓰일정도로 통증이 좀 있네요 ㅠ우리모두 힘내요👍
저는 오른쪽 아랫배가 아파서 잘 때두 왼쪽으로만 자요ㅠㅠ
저도 배아파요 ㅠㅠ 특히 왼쪽 아랫배요 ㅠㅠ 그쪽만 엄청 쑤시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