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몽은 자고 일어나서도 선명하게 그 느낌이 기억나도라구여. 저도 태몽 복숭아인데 아직 성별 몰라요ㅋㅋㅋ 너무 궁금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꾼꿈
뀸에서 마트를 갔는데 너무 이쁘고 큰 복숭아를 몇개 파는거에요.. 근데 그중에 하나를 제가 집어서 샀거든요? 근데 제가 지금 17주차고... 이전에 태몽같은 꿈을 몇번 꿨어섴ㅋㅋㅋㅋㅋ 이것도 태몽인걸까요 나중에 애기가 물어보면 태몽 뭐라고 해야할지... 아니면 지금 복숭아가 너무 먹구싶어서 꿈에 나타난걸까욬ㅋㅋㅋㅋㅋ 아놔~~~~~~ 딱복 언제나오져.. ㅠㅠㅠ
댓글
7
저희 엄마가 과일꿈은 태몽이라 그랬어요~! 복숭아는 예쁜 딸! 히히 딱딱이 7월 초부터 시즌이래요~ 저도 그거 지금 2개월 넘게 기다리는 중이네요~ 물렁 복숭아는 그 상큼한 맛이 안나요..

성별듣구 태몽은 전복이었는데 오잉 딸? 이랬는데 이번에 태몽을 지대로 꾼건가봐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뚜렷하고 인상깊은 꿈이면 태몽이라더라고요~~ ㅎㅎ

ㅋㅋㅋ진짜 알다가도 모르겠어용..ㅎ.. 제가 꾼꿈 두개는 다 기억나서.. 나중에 애기가 커서 물어보면 그때 기억나는걸로 얘기해주ㅏ야겠어욬ㅋㅋㅋㅋㅋ
태몽이지 않을까요 ㅎ 저는 태몽안꿔봐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ㅎㅎ 성별이랑 일치하는지도 다음에 공유해주세요~ 궁금하네용 ㅋ

성별은 딸이에용 ㅎㅎ 과일이라 딸꿈 같긴한데ㅜㅜ 저번에 꾸웠던 태몽은 전복이었거든용 전복은 아들꿈이럈는데 ㅋㅋㅋ 저번주에 확인했을때 딸이라고 말해주셨어용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