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쫙펴고 있는거 너무 귀여워용!! 저는 갈때마다 애기가 웅크리고 자고 있어서ㅠㅋㅋㅋ 든든한 아들 축하드려요:) 아들 원하고 있어서 기운 받아갑니당!!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4일

오늘 병원가서 성별을 들었어요 딸을 원햇지만 다리사이에 하나 딱... 있더라구요ㅎㅎ 초음파보면서 엄마아빠가 보고 있는걸 아는지 손을 들어서 인사도 해주네요ㅎㅎ 진짜 너무 귀여워서 계속보게 되네요💕
댓글
2
축하드려요~ 저도 얼른 성별 듣고 싶네요 ㅠㅠ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