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며칠을 신랑이랑 밥 못먹다가.. 어제저녁은 왠일인지 괜찮아서 같이 먹었는데.. 솔직히 겁이 좀 나요 ㅠ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갑자기 괜찮아졌어요ㅠ
5주5일 난황이랑 깜빡이는 아기 심장까지 보고 왔어요 오늘로는 6주진입했구요 요 며칠 빈속에 울렁거리고 두통도 좀 심하고 입맛도 없고 컨디션도 좀 다운됐는데 이상하게 오늘은 몸이 좀 가볍고 울렁거림도 덜하고 밥도 잘 들어가는데요... 다른 어플 보니 입덧 완화가 유산 징조라고 해서 갑자기 너무 무섭네요.. 입덧 이렇게 괜찮아졌다가 다시 심해졌다 하기도 하나요? 한번 계류유산 겪은 터라 너무 무서워요
댓글
2
컨디션따라 괜찮아졌다 심해지다해요~ 넘 걱정마시고 낼아침 소변으로 테스트 해보세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