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6주3일인데 이제 아기집 1센치에 난황은 안보여요 어젠 갈색혈도 나와서 병원가서 유산방지주사 맞고왔어요 너무 우울해요 보여야하는게 제때 안보이면 결국 유산이라하더라구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아기집이 작으셨던분 계실까요
아기집이 작아 아스피린과 유산방지주사도 맞고 왔는데.. 계속 휴지에 피냉이 묻어나네요 너무 걱정이에요.. ㅠㅠ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도 예후가 좋지 않아서 걱정이에요 물 엄청 먹고있어서 화장실도 너무 자주가고 우리 물 많이 먹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6주2일 난황만 보이고 아기 안보이는 상태에요..2주후에 오라는데 지옥같네요ㅜ
저는 시험관으로 임신했는데 피가 계속나와요ㅜㅜ 그래서 걱정 많이했는데,병원에서는 피고임은 없다하셔요 피고임으로 인한것만 아니면 괜찮고 또 초기에는 피비침이 흔하다 하셔요 그래도 피가 멎지않거나,양이많아진다거나하면 담당의사선생님께 꼭 진료보세요 초기니까 무조건 안정취하시고 맛있는거 많이많이 드세요 ❤담주에 가면 아기 딱 자리잡고 있을꺼에요❤


탈퇴한 유저
저도 피고임은 없는데 계속 이러니 불안하네요 잘 이겨내겟습니다 감사해요 ︎︎♥︎
그럴땐 초기에 많이 누워계시고 황체호르몬 수치 낮으시면 주사도 맞고 하시면 아기 잘 자라더라구요~~ 제 아는 동생 피 엄청 나왔는데도 아기 잘 지켜서 지금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탈퇴한 유저
첫째가 있어 눕눕이 어렵지만 열심히 쉴게요 감사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