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존재감이 느껴지다 안느껴지다..?

6주차에용 아기집은 지난주에 보고 난황이랑 심장소리는 다음주에 들으러가요 근데 뭔가 얼마전까지만해도 콕콕 배가 쑤신다거나 땡긴다거나 그러더니 또 어느날은 조~~용해요 임신하기 전처럼 소화도잘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존재감이 안느껴진달까… 이러신분 있나요? 증상이 있어도 없어도 괜히 불안하네용

댓글

12

  1. 저랑 똑같아욯ㅎㅎㅎㅎ 어느날은 배가 콕콕하기도 아프기도 해서 정말 내가 엄마구나 했다가.. 또 어느날은 조용해서 내가 임신한게 맞나.. 싶기도하고 전 5주4일이요!

  2. 저도 그래요ㅜ 5주5일인데 배가 땡기기도하고 콕콕 쑤시기도 하고.. 생리통처럼..너무 걱정 됐는데 자궁이 커지면서 아플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모든게 조심스럽고 걱정되고 불안한 엄마지만 믿고 다음 진료 기다려 보려구요! 아기 잘 크고 있을테니 걱정 마세요!

  3. 저도 난황보기 전까지는 아무 증상이 없었는데(5주무렵) 6주되니까 심하진 않지만 한번씩 울렁거리고 배도 콕콕 거리네요 컨디션이 떨어져서 그때 왜 그런 고민을 했었을까 싶어요ㅋㅋㅋㅋㅋ 아가를 믿어보세요♡ 도시락 잘챙겨서 집짓고있을겁니다ㅎㅎ

    1. subcomment icon

      도시락이라니 ㅎㅎㅎㅎㅎㅎ 넘 귀여운 표현이네요 ㅎㅎㅎㅎㅎ

  4. 저도 배아픈 증상이 계속 있었는데 어제 오늘은 편안해서 괜히 불안하더라고요~ 있어도 불안 없어도 불안하고 그래요ㅜㅜ담주에 병원가는데 궁금해 죽겠네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너무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디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기를 바라며 오늘도 태담 읽어봅니다 ㅎㅎㅎ

  5. 불안해 마세요~ 저희 와이프랑도 화요일 아기집보고왔고 다음주 심장소리들으러가는데 현재는 배아프다는 얘기도없고 먹는것도 양껏 잘 먹고 임신전 일상같이 움직이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 그런가요??! 다행이네요 ㅎㅎㅎㅎ 불안해하면 안되는데 이게 사람맘이란 ㅎㅎㅎ이제 다시 맘의 안정을 찾아볼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존재감이 느껴지다 안느껴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