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심장소리 듣는날만 기다리고있네요 아이는둘이든셋이든 신기하고 기다려져요ㅎㅎ^^ 몇주이신건가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우리 랑이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아가 심장소리 듣고 왔네요^^ 둘째인데도 신기하고 무지 좋네요ㅎㅎ 예정일은 7월1ㅇ일이예요ㅎ 첫째도 여름에 태어났는데 ㅠ 둘째도 여름 이네요ㅠㅠ 아들이였으면 좋겠어요^^!!! 다음 병원가는 날까지 어떻게 기다려야 할지ㅠㅠ
댓글
2

6주1일됐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