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보고왔는데 후회햇어요 너무 잔인하고 사운드도 장난아니게ㅜ커요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범죄의 도시 보구올게요!!😆
오늘 딱!!17주... 검색도하고 고민고민하다가 범죄의도시 보고올게요!! 😆 남편이 잔인해서 안보는게 좋을꺼 같다했지만 언제부터 팝콘이 너어무 먹고싶어서 😭 브로커 할때까지 참으려니 힘들고 팝콘은 영화랑 1+1이니 후회없이 잼게 보구올게유😆😆 잘보고 왔어요!! 팝콘 반반이 라지뿐이라 다먹을수있을까 했는데 보면서 거의 반좀 지나 순삭🤣🤣 놀라기도 하고 특히 액션할때도 크지만 마동석 배우분이 때리실때 어찌나 주먹소리가 크시던지🤣🤣🤣 제귀도 막고 배도 잡고 손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어찌나 간절하던지🤣🤣 그래도 오랜만에 후회없이 잘보고왔어요 우리아기는 어땠는지 🤔🤣
댓글
12
저는 15주때 보고왓어요 ㅋㅋㅋㅋ개봉하자마자 너무보고싶어섴ㅋㅋ 먼저본사람한테 깜짝놀라는장면만알려달라하고 그부분만알고 갓다왓어요 ㅋㅋㅋ
저두 보고 왔어요
ㅋㅋㅋ범죄도시요!!!! 저도17주에 봤어요 ㅋㅋㅋ
손석구 좋아해서 .. ㅎㅎㅎㅎㅎ잔인했지만 재밌게봤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