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청화병원이요!! 전 집근처라,, 저도 이병원에서 태어나기도했구,, 병원도크고 하다보니 자연스레 다니다가 병원연계조리원이라 괜찮은것같아서 예약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다들끝내셨나요?!
저는 이제 조리원 예약 하려고 알아보는데요 관악구나 동작구쪽이 가까워서 고민중이에요 혹시 추천 좀 부탁드려용~~
댓글
7
몆 주차에 예약하시나용??

17주차예요!
저는 청화병원이요! ㅎㅎ

청화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출산도 병원에서 해야한다셔서 병원옮기는 게 고민되더라고요~ 현재 아이투비 다니고 있는데 청화병원은 어떤지요?!

오래된 병원이여서 그런지 분위기가 대체로 따듯해요 ㅎㅎ 저는 의사 쌤 + 간호사 선생님들 + 조리원 상담쌤까지 모두 친절하셔서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어요~

담당선생님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