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셋 있고 넷째 15주에요~ 임신 대접도, 몸조리도 모두 첫째때나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이랍니다.. 둘째부터는 육아를 해야되기 때문에 더 힘들 수 밖에요ㅠ 그리고 첫째아가가 늘려놓은 자궁이라 더 빨리 배가 나오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는 원래 힘든거 맞나요? (15주)
지금 22개월 개구쟁이 남자아이있구요 둘찌는 뱃속에 15주네용.. 근데 둘째는 더많이 힘든거 맞나요?ㅋㅋㅋㅋ (의사선생님은 첫째가 있으면 둘째임신은 피곤하고 힘들다고 하긴하시네요) 배도 뭔가 빨리나온 것 같고 좀 많이 걸으면 숨차고..계속 피곤하고 힘드네요ㅠㅠ (첫째 땐 이 시기에 아무렇지 않았던거 같은데..) 저만 숨차고 그런걸까요?ㅠㅠㅋㅋㅋ
댓글
8
다른분들도 둘째가 더 힘든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ㅎ 힘내세요!
헛 저만 유독 나약한줄 알았는데..24개월 딸 키우고 16주 예비아들맘이예요ㅎㅎ 아들이라 그런가 까지도 생각했어요..첫째때는 그냥 아무렇지않았던 시기가 유독 힘들고 배도 벌써 많이 나와서 입을 옷이 없을 정도예요ㅎㅎ 근데 어른들 말씀 들어보면 두번째 임신이 제일 힘들대요ㅎㅎ 제일 지루하고 피곤하고 유독 길고 힘들게 느껴진대요! 첫째때는 설렘이 크고 셋째 이후부턴 설레고 힘들고 할것없이 그냥 시간이 막 간다네요ㅎㅎ

ㅋㅋㅋ저만 그런게 아니네요ㅠㅠ 요즘 날도 덥고해서 더 그런거 같네요유ㅠ
ㅠㅠ 저도 첫째 남아 키우고 있는데...점점 체력이 따라갈수가없네요 ㅎㅎ 너무 힘들어요😂😂

요즘 날도 더워지고해서 그런지 더 힘드네요ㅠㅍ
저는 15개월 여자아기 키우고있구요~ 뱃속엔 14주된 둘째 품고있어요 ㅎㅎ 확실히 첫째때랑 다르긴해요 ㅜ 배도 하루가 다르게 훅훅 나오고 잠깐 뭐만하면 쉽게 피로해요 ㅠㅠ

ㅠㅠ그쵸? 저만그런게 아니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