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 처방 받으면서 말씀해주셨는데 시큼한 분비물이 정상이라고 하더라고요 임신 중에 나오는 분비물 너무 닦으려고 애쓰지 않아도 된대요 보호 하려고 나오는거라고 하셨어요 ㅠ 근데 찝찝한건 어쩔수 없죠 그래서 저는 화장실용 물티슈로 닦는데 그냥 가볍게 휴지로만 닦으라고 하시더라구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시큼한 분비물 냄새
임신증상중에 질염이랑은 좀 다르게 시큼한 냄새가 나는 분비물이 나온다고 하던데 이게 언제까지 나올까요..? 임신하고 전보다 후각이 좀 예민해진 것 같은데 한번씩 훅 올라올때마다 거슬리네유ㅠㅠ... 그럴때마다 바로바로 씻긴 하지만 회사에 있을땐 바로 씻지도 못하니 찝찝하기도 하구요ㅠㅠ... 이제 14주차 접어들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8

생리와는 또 다른 찝찝함이 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 그래도 생리보단 좀 나은거같지만...! 보호하려고 나오는거라니 그래도 질염이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저는 14주차인데 분비물이 별로 없는 편인거 같아요. 냄새도 별로 없는거 같구. 임신증상이면 계속 그렇지 않을까요?ㅠㅠ 임신증상 뭐가 진짜 이렇게 다양한지ㅠ

그러니까요.. 임신증상 진짜 너무 끝이없어요..ㅋㅋㅋ 신경써야 할 게 너무 많아졌어요ㅠㅠㅋㅋㅋ
헐 저도 그런데 질염때문이 아니었군요!! 냄새 때문에 미치겠어요 ㅋㅋㅋㅋ

그쳐.. 갑자기 훅 치고들어오면 순간 멈칫하게돼욬ㅋㅋㅋㅋ
잘씻고 통풍잘되게입고 잘때 아예 속옷착용안하거나 트렁크 사각팬티입고 자니까 좀 완화되더라구요 저렇게해도 계속냄새나면 병원갈랬는데 괜찮아져서 넘겼어요

저도 트렁크팬티를 사봐야겠네요ㅠㅠ 아주 펑퍼짐한걸로 사야지...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