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동양이랑현대섞어서많이들해요저도그랫구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태아보험
쌍둥이 태아보험 들어야하는데 다들 어디꺼 들으셨나요? 현대해상 들으려고 했는데 보장도 약하고 산모특약도 많이 빠져있고 어디로 들어야할지 모르겠네요~
댓글
4
저는 쌍둥이는 아니지만 그냥 현대해상 했어용~ 태아보험 너무 과하게 들고 싶진 않아서 필요한 담보 위주로 했고, 산모특약은 저는 설계사님이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영! 태아보험 가입전까진 너무 고민됬는데 하고나니 속이다후련합니당😌
아그래요? 쌍둥이 예요? 쌍둥이는 보장이 잘안되어있더라구요
KB도 많이하시더라구요! 전 KB로했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