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언제 끊을 수 있을까요

이제는 좋아져서 일주일째 토안한다고 하루 끊었는데 하루종일 헛구역질하면서 토할것 같았고 저녁 먹기전에 토하고 지금 자기전에 다 토했네요 것도 분수토 ㅠㅠㅠㅠ 결국 입덧약 다시 꺼내 먹었습니다 내일이면 16주인데 도대체 언제 끊을 수 있는 걸까요 한알만 먹어왔는데 말이죠

댓글

6

  1. 저도그래요.. 두번이나 시도했는데 다 실패하고 이제 16주도 지나서 끊어보자하고 안먹으니 담날 바로 토하더라구요.. 진짜 속을 다 게워내야 멈춰서 괴롭다 못 해 이렇게 살아야하나싶고ㅜㅜ 이제는 그냥 입덧약 끊을 생각안해요ㅜ 돈도 돈이고 약먹는것도 싫은데 토하는것보다 낫다싶어요ㅜㅜ

  2. 14주4일차인데 갑자기 또심해져서 걱정이예욤ㅜㅜ17주쯤괜찮아진다던데 케바케인거같구..6-7주에 입덧심ㅎㅏ게할때도 늘었던 몸무게가 갑자기14주차부터 빠지기시작해서 저도걱정이네요..분수토 너무힘들어요,,힘내세요..❤️

  3. 저도 15주차에 지금 2개씩 먹고 있어요 ㅠ 이것도 어제부터 한 알 줄인거에요 ㅠㅠ 한 알 줄이는것도 엄청 속 안좋고 토할거 같고 헛구역질 하면서 줄인거에요 ㅠㅠ 그래도 언제까지나 먹을 수도 없고 햐서 줄인건데 빨리 끊고 싶어요 ㅠㅠ

  4. 많이 힘드실 것 같아요..ㅠㅠ 분수토는 제가 경험하지 않았지만 참기름 반병 먹고 소주3병 마신 기분으로 산 저는 16주 되기 직전에 50퍼는 더 좋아졌어요! 입덧이 없으면 넘 좋지만.. 그냥 주변에 애기 낳을때까진울렁거렸다 이런 이야기를 생각보다 많이 들어서.. 조금 내려놨어요...🥲

  5. 저두 16주 까지 계속 토했는데요 이제 17주 다되가니 양치덧밖에없어요. 일주일 일주일이 확틀려요 좀만 참으세요! :)

    1. subcomment icon

      고생 많으셨어요~!! 좀 더 힘내볼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