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전 임신전에 켈로이드 똑같이 귀부분 수술했엇어요 !! 근데문제는 수술을 하더라도 켈로이드체질은 재발이 심하기때문에 방사선치료? 그것도 병행해야하는데.... 수술하고나서 병행안하면 재발확률이높아서요 ㅠㅠ 방사선은 아이한테도 안좋고해서.. 큰일이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부분수술?,,
제가 귀에 켈로이드가 나서 부분마취를 하고 수술을 해야되는데 애기한테 영향이 갈 거 같아서 계속 미루고는 있는데 너무 불편해서 하려고 하는데,, 혹시 임신중에 부분마취 후 수술 하신분 계실까요?,, ㅠㅜㅠ 이제 16주에여!
댓글
10

그리고 전 엄청컷어요 거의 귀의 반정도? 크기여서 잘때 그쪽으로 못자고 할정도여서 수술햇었어요 크기도 점점커지고 간지럽기까지 햇어서요 ㅠ

저도 엄지손톱만큼 해서ㅠㅠ 막 간지럽고 통증이 있어서 하려구 햇는데 재발도 많더라구요ㅠㅠㅠ 꿀맘님은 지금은 어떠세요?

전 다행이 임신전에수술해서 방사선치료까지받고 완벽히 완치햇어요! 한 6년전인가 수술한거같아요~

죄송한데용 ㅠㅠ 혹시 병원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용 ㅠㅠ

안성열 성형외과에서햇어요! 의사쌤 반말하시구 좀그랫는데 수술은완벽.. 만족해요 ㅋㅋ 해외에서도 많이오시더라구요 아직도 하는지 모르겟네요 ㅠ
저는 임신중에 맹장 수술도 했었어요!!

아 진짜요?ㅠㅠ 고생하셨겠네요ㅠㅠ 마취주사가 아기한테 해롭지는 않겠죠?ㅠㅠ

수술전에 아이상태 봐주시고 수술 후에도 봐주세요 대신 진통제 같은걸 약하게 맞아서 많이 아프실수도있어요ㅎ. 제가 느낀걸로는요ㅠㅠ 저도 귀 중이염 때문에 부분마취해봤는데 우느라고 수술 제대로 못받을뻔했어요ㅎㅎ

아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