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넘 예쁜거 잘 사셨네용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아기 입힐 옷 제 돈 주고 첨 사봤어요 🥹🧡

친구 & 지인들 선물 말고 우리 아기 옷은 진짜 처음 사보네요 ㅠㅠ 양가 집안 첫 아기기도 하고 주변에서 아기 용품 물려써도 상관 없다 주의라서 아기 옷에도 그다지 욕심 없었는데 막상 하나 사니까 귀여운 옷들 입히면서 인형놀이하면 얼마나 잼쓸까 하는 생각이...🧡 진짜 너무 작고 소중해서 더더욱 설레네요 🧡 얼른 입혀보고 싶어요 🧡
댓글
7
와 알록달록 너무 예쁘고 귀여워용!! 저도 그동안은 이르다 싶어 안샀는데 이제 안정기니까 귀여운거 하나 사야겠어요ㅋㅋ

옷 사니까 열심히 돈 벌어야겟다 의욕 뿜뿜이에요 🧡🧡 우리 애기를 위해서라도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
이뻐요~~혹시 어디서 샀는지 알수있을까요?

에뜨와 x 무직타이거 콜라보 제품이에요! 이 디자인 말고도 귀여운 옷 많아요 ㅎㅎ
옷 정말 이뻐요!!👍👍

엄마 심쿵이에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