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신확인하자마자 바로 제거하고 속눈썹연장만 유지중이에요~ 지루할때 한번하려고 대기중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일~속눈썹연장~~
님두라~ 제가지금 16주5일인데 속눈썹연장이랑 네일을 계속해왔었거든여?? 근데 문득 계속해도 되나?? 하는생각이 들어서 님들생각은 어떤지 궁금해서여~네일샵이나 연장하는곳에선 괜찮다고 산모들도 마니하신다고 하는데..어떨까여?? 계속해도될까여?? 애낳고 나면 못하니까 지금 하라는 분들도 있어서여~~
댓글
6

전 두가지만~
전 다해용

아하~염색은 좀 아직 불안하던데~ 괜찮은가보네여~
전 네일 속눈썹펌 다 하구있어요 뿌염만 20주까지 기다리고있네욘

저랑같으시네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