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아가들이 뱃속에서 움직여서 괜찮대요~ 저더 25주때 배꼽쪽에 머리있고 아래쪽에 궁댕이 있었는데 샘이 아가 돌아다니는거라고 괜찮다셨어요~ 막달정도 되면 아가머리가 아래쪽으로 간다하셨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벌써 도신분 있으세요???
어제 병원 진료였는데 아직 똑뱌로 있다구 머리가 위로~~ 다음 4주 뒤에도 안돌면 문제가 될수있다구 그러더라구용... ㅠ3ㅠ 벌써 애기 머리가 밑으로 도시분 있으세용?? 제가 늦나 걱정되네용..🙄🙄🙄
댓글
23
저도25주머리가밑에있다고해요 태동도배꼽밑으로많이느껴요
위치는 중요하지 않대요 ㅎㅎㅎㅎㅎㅎ
전 25주 진료때 횡아 였어요ㅠㅠ

제발 다음 진료에는 머리가 밑으로 가길 🙏🙏🙏 이벤트는 노우노우
전 26준데 어제 임당검사랑 초음파봤는데 애기가 얼굴밑으로있었어요!근데 선생님이 아직은 밑에있다고 결정할수있는 시기는 아니라고 하셨어요!! 걱정마세요~!!

전 내일이면 25주!!! 더 기다려봐야게써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