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할 때 빈혈검사도 하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초음파! 병원갔다왔어요❤️

오늘 24주 임당하고 왔어용 ㅎㅎㅎ 수축이 있어서 좀 걱정되네요 ㅠ3ㅠ 마그네슘도 먹구 질정도 줘써여 ㅠㅠ 그래도 울 애기 올려봐요 ㅋㅋㅋ 댓글 마구마구 부탁드려용❤️
댓글
6

피는 뽑는데 저는 당검사만 알랴주셨어요 ㅎㅎ 미리 말씀하시면 수치 같이 봐주실거같아요!!
코가오똑하니...너무예뻐요 저두 담주에 임당검사하러가는데 떨려요.ㅠㅠㅠㅠ

오늘 104로 통과했어요 ㅎㅎ 약? 먹는게 고역이더러구요 ㅠㅠ!! 별일없으실꺼예요!! 🤗🤗
코가 엄청 오똑하네요!!너무예뻐요❤️

감사해용 >< 4주뒤에 입체촘파 기대되여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