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요! 베이비페이스는 무료인가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했어요~

초음파 사진찍고 베이비페이스 했어요~ 사진트로 보니 얼른 만나고 싶네요😍
댓글
12

4만원정도 한 것 같아요~
어머 너무 신기해요! 이런것도 있구나~ㅎㅎㅎㅎ 애기가 너무 궁금해요ㅎㅎㅎ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

그니까요~하고나니까 더더 보고싶은거있죠~
아궁~넘 이뻐요~~ 저도 빨리 입초 보고싶네영 🤩

감사해요~입초보고 이거 해보세요~
아기 너무이쁘네용💛💛💛

감사해요😍
아가 너무 예쁘네요ㅎㅎ 저는 이제 24주인데 언제 입체초음파 할까요, 24주에서 28주에 해준다는데... 입체초음파 하는 날만 기다려져요ㅎㅎㅎ

저도 25주에 한것같아요~얼른해서 이쁜 아가 만나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