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좀 약해진거 같은데,,

내일이면 26주 예요 어제 새벽에만 해도 폭풍태동을 해서 잠도 잘 못잘정도 였는데 오늘따라 태동이 좀 약한거같아요ㅜㅜ 뭔가 태동이 조금씩 있기는한데 둔해진 느낌이랄까 걱정되서 하이베베 해보니 심소는 잘 들려요 그럼 괜찮은걸까요? 아가가 자세를 태동이 잘 안느껴지는 자세로 바꿨을까요?

댓글

8

  1. 입체초음파 할때 보니까 태동이 안느껴져도 엄청 잘만 놀고 있더라고요ㅎㅎㅎㅎ 저도 27주찬데 격한 느낌은 많이 줄었어요! 아기들은 거의 잠만 잔대요 건강히 자라고 있을테니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그렇겠죠? 잘느껴지다가 갑자기 약해지니 좀 걱정이 됐나봐요 그래도 느껴지긴 하니까 괜찮은거라고 생각해야겠어요 ㅎㅎ

  2. 저도 하루는 엄청 세게 느껴지고, 어느날은 또 조용한거같고 그래요~! 몸에 이상없고 며칠이상 태동이 안느껴지는고 아니면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쵸? 저도 처음에 태동느낄땐 느껴지다말다 하다가 요즘엔 거의 맨날 느끼니까 조금만 약해져도 걱정이 되나봐요ㅎㅎ 몸에 이상은 없으니 잘 있겠죠^^

  3. 저하고 하루 차이나네요 저는 오늘 26주인데 저는 둥이들이라 번갈아가며 움직여서 태동이 약해진 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둥이들은 번갈아가면서 움직이나봐요 신기해요 ㅎㅎ

  4. 양수안에서 빙구르르르돌구 놀면 안느껴질수잇다햇어요!! 초음파선생님이요 ㅋㅋㅋㅋㅋ 저두 그랫어염

    1. subcomment icon

      빙구르르 돌기도 하나요? 귀여워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