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초음파 할때 보니까 태동이 안느껴져도 엄청 잘만 놀고 있더라고요ㅎㅎㅎㅎ 저도 27주찬데 격한 느낌은 많이 줄었어요! 아기들은 거의 잠만 잔대요 건강히 자라고 있을테니 걱정마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좀 약해진거 같은데,,
내일이면 26주 예요 어제 새벽에만 해도 폭풍태동을 해서 잠도 잘 못잘정도 였는데 오늘따라 태동이 좀 약한거같아요ㅜㅜ 뭔가 태동이 조금씩 있기는한데 둔해진 느낌이랄까 걱정되서 하이베베 해보니 심소는 잘 들려요 그럼 괜찮은걸까요? 아가가 자세를 태동이 잘 안느껴지는 자세로 바꿨을까요?
댓글
8

그렇겠죠? 잘느껴지다가 갑자기 약해지니 좀 걱정이 됐나봐요 그래도 느껴지긴 하니까 괜찮은거라고 생각해야겠어요 ㅎㅎ
저도 하루는 엄청 세게 느껴지고, 어느날은 또 조용한거같고 그래요~! 몸에 이상없고 며칠이상 태동이 안느껴지는고 아니면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그쵸? 저도 처음에 태동느낄땐 느껴지다말다 하다가 요즘엔 거의 맨날 느끼니까 조금만 약해져도 걱정이 되나봐요ㅎㅎ 몸에 이상은 없으니 잘 있겠죠^^
저하고 하루 차이나네요 저는 오늘 26주인데 저는 둥이들이라 번갈아가며 움직여서 태동이 약해진 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둥이들은 번갈아가면서 움직이나봐요 신기해요 ㅎㅎ
양수안에서 빙구르르르돌구 놀면 안느껴질수잇다햇어요!! 초음파선생님이요 ㅋㅋㅋㅋㅋ 저두 그랫어염

빙구르르 돌기도 하나요? 귀여워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