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은 반팔준비하세요ㅠ애기는 더 더워해요ㅜ 바운서나 모빌은 중고로살거고 나머진 새로사려는데 첫째때잘쓴게 역류방지쿠션이요! 넘나잘썼어요 그리고 이번엔 스팀젖병소독기사려구요 uv는 논란땜에 첫째때도 쓰다말았네요...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 미리 준비해야하는 것
안녕하세요~! 아기용품 다들 준비하셨나요~? 전 9월말 예정일인데 미리 뭘 준비해야할지 막막해요ㅠㅠ 준비하는 것 공유 해주실 수 있나요~~? 옷은 긴팔 사야하는거겠죠..?
댓글
2
배넷저고리는 긴팔로 1-2개 있어도 될 거 같은데 바디슈트같은건 9월이여도 반팔이나 7부 아니면 매쉬도 많이 사시더라구요 😊😊 저는 스와들업이나 머미쿨쿨 사용해서 애기 재울건데 신생아들은 몸에 열이 많아서 9-10월까지도 에어컨 켜기도 하고 한겨울에도 창문열고 자는 집도 있을정도래요 긴팔에 스와들업 입히면 아기가 너무 더울 거 같아 반팔+스와들업 이렇게 사용하면 될 거 같은데 물론 아기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태열 올라올 수도 있으니 바디슈트는 아무래도 반팔로 준비하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 저도 출산준비 용품 리스트업 해 두었는데 당장 사진 않아도 실제로 가서 보려고 내일 코엑스 베이비페어 가요 :) 용품들은 저도 글 썼었고 베동에서나 맘스홀*에서도 검색만 하면 글이 많이 있으니 여러 사람거 보다보면 겹치는 게 아마 많을거예요 그런거 참고 + 오유난님의 상황에 맞게 준비하시면 될 거 같아요 ! 신생아 때 용품중에 아기 입으로 안들어가고 피부에 닿지 않는 것들은 당근으로도 많이 구입하시니 당근에서도 많이 찾아보시규용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