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도 보건소에서 주는거 먹고있었는데ㅜㅜㅜㅜㅜ 다시 확인해봐야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추천해주세요~^^
보건소에서 주는 철분제 먹고있었는데 수치가 계속 떨어져서 액상제 처방받고왔어요ㅎㅎ 한달뒤에도 수치가 안오르면 주사맞아야된다는데 다들 어떤거드세요? 종류가 넘 많아서 뭘사야될지 모르겠네요ㅎㅎ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19

한번 확인해보셔요ㅠ 갈때마다 한달에 수치 1씩떨어졌더라구요ㅜㅜ
볼그레 액상형이라 많이들 먹더라고요 ㅎㅎ 아니면 주사도 괜찮을거 같아요 .

액상형이 흡수율이 확실히 좋나봐요!!
저도 보건소꺼먹고 간수치 너무 올라가서 다 버리구 철분제는 솔가꺼 먹어요 현재 ^^

간수치도 올라가나요? 어머나 솔가 철분제도 괜찮나봐요ㅎㅎ
저는 훼마틴 에이 액상형 먹구잇어요 !

철분수치 괜찮으신가요??
약국에서 변비부작용없는 액상철분제 사서 먹고있어요 !!

약국에서도 많이 사시군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