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LG퓨리케어 냉온수 되는걸로 렌탈해요~ 3개월마다 점검 받고 1년되면 직수관교체해주세요 온수온도조절되니까 따로 분유포트 안사려구요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정수기 고민 🥲
원래 맹물을 잘못먹어서 신혼집에선 항상 보리차 끓여마셨는데 ㅠㅠㅠ 아기 태어나면 정수기 하나쯤은 있어야한다고 ... 렌탈/구매 알아보고 있는데 아무것도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 둘중에 뭐가 좋을까요 !?? 인터넷으로 신청해도 괜찮은건지 ... 정수기 추천 부탁드려용 ㅠㅠㅠㅠㅠ
댓글
7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좋아용ㅋㅋㅋ 저는 렌탈하는게 더 비싸게치는것같아 구매를해버렸어용
저도 렌탈했어요!!! 코웨이 관리도 쉽고 좋네여
저희는 신혼초에 정수기 샀다가 3년 지나서 다시 얼음정수기 렌탈로 바꿧어요! 구매 보단 렌탈하면서 관리 받는게 낫겠더라고요ㅎ
저는 베이비페어가서 여러군데 설명듣고 계약하고 왔어요~ 인터넷보다 조건이 좋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