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곧 검사 앞두고 있는데 참고해야겠어요~ 아이스크림을 맘껏 못먹으니 슬프네용..막달까지 식단관리 잘 하시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통과!지만 개운치못하네용ㅜ
첫검사에서 155 나오고 재검하기로했다던 통통이 엄마예용 공복81 1차194 2차122 3차45 수치였고 1차 가 커트라인에 걸렸지만 나머지가 낮아서 통과됐어요 근데 3차채혈보고 간호사님이 전화오셔서 괜찮으셨냐고;; 너무 심하게 낮아서 교수님한테 보고해야 한다더라구용 사실 혼자 운전하고 가면서 등에 식은땀나고 손떨리고 눈앞이 흐려지긴 했었어요ㅜ 근데 수치들이 통과된게 제가다니는 병원에서는 걸어다녀도 된다고 하길래 제가좀 많이 움직였거든요ㅜ 그래서 좀 욕심냈더니 마지막에는 저혈당까지 온것 같아서 통과해도 방심할수가 없네요 앞으로 집에있는 혈당기로 체크하며 간식줄이고 많이 걷기로했어요!! 여름인데 아이스크림도 신중하게 먹어야하니 괴롭😖😖 우리 식단관리 꾸준히 해요! 화이팅!
댓글
5
저는 내일이 임당검사인데.. 저혈당이 나와도 걱정이군요ㅠㅠ 통과하신 거에 의미를 두고 조금은 맘편히 관리하셔도 되지않을까요ㅠ 너무 고생하셨습니당🙌🏻

이제 세달동안 좀 긴장하고 관리하려구요ㅋㅋ 쥬쥬님도 스트레스받지마시고 검사잘 받으세요!!
저도..내일 임당재검받으러가는데ㅠ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여ㅠㅠ 이거생각하느라 스트레스받네요ㅠ 모모님은 통과하셔도 너무낮으셔서 또걱정이시겟어요!! 구래도통과하셧으니 맘편히 홧팅해용~~!!

결과 잘 나오실거예요! 저도 긴장 많이 됐는데 잠을 잘 주무셔야해용! 홧팅이예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