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결과 기다리는 중인데 넘 떨려요^^ 저도 저렇게 이쁘게 나왔으면 좋겠어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햇어요!

25주차인데 신랑이너무신기하다고 해보자고해서 했는데 너무너무 이뻐요ㅜㅜㅎㅎ 계속 이사진보면서 힐링중이네요ㅎㅎ 신랑은 벌써 딸바보되었네요ㅎㅎ 콩알이 방빼기 d-100일 남았습니닷!!! 드디어ㅜㅜ
댓글
15
오호!! ㅎㅎ 어플인가용~~?? 베이비페이스 치니까 안나와서용 ㅠㅠ

네이버에 베이비페이스 치면 나와요!! https://www.babyface.io/

아하 ㅎㅎ 무료가 아니네용~~ 감사해요
저도 다담주에 입체초음파 예정되어잇어서 해볼생각이에요!! 정말 아가들은 하나같이 다 천사들이네여👶🏻 너무예뻐요!! 딸바보되실만해요 ㅎㅎ

엄마보다 아빠가 더좋아한다는점..ㅎㅎㅎ 와이프는눈에안들어오나봐여ㅋㅋ딸,우리딸 하면서 동네방네 떠들고다니네요ㅎㅎ

ㅋㅋㅋ 너무 공감되는 말이네요!! 저도 가끔 순위가 잘못된거같은데..? 라고 생각해요 ㅎㅎ 그래도 옆에서 보면 흐믓하더라구요 !🤭🤭
생각없었는데 이거보니까 해보고싶네요~ 딸바보될만하시겠어요>0< 저도 오늘로 100일남았습니다 캬~~

ㅎㅎ저도생각해보다했는데 후회안하더라구요ㅎ그냥힐링그자체입니다ㅎㅎ
꺄 저도 고민했었는데 아무래도 해야겠어요 싱기방기쓰 ☺️❣️ 나중에 태어났을 때 비교해봐도 좋을 거 같구요 히히 아 볼 너무 귀여워요 만지고 싶다앙🥰 딸바보 당연 될 수 밖에 없죠 저희도 이미 태어나기전부터 딸바보들 예약이에요 😁

ㅎㅎ고민하지마세요!! 4만원의행복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