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2주 사이에 맞는게 효과가 좋대요! 저두 남편이랑 저랑 맞을려구요 ㅎㅎ 걸리면 어른들은 감기처럼 쉽게 지나가지만 아기한테는 위험하다고 설명들었어요! 맞으면 아기한테 항체도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주사?!
피부때문에 네이버보다 알았는데 백일해주사 맞아야하나용??ㅠ0ㅠ 방금알았는뎅 필수인지궁금해서용 할게많네여 ㅎㅎㅎ
댓글
5

저두 30주에맞아야겠내용ㅎㅎㅎㅎ감사해여>0<
네 백일해는 필수에요! 전염병이 엄청강한 호흡기바이러스엿나... 여튼 전염성이강해서 애기와접촉하는가까운 사람은 하는게좋아요~ 엄빠는 필수고 친정시댁은 선택하시는분들이많아요! 한번맞으면 10년동안은 안맞아도되요~ 임산부가맞으면 애기는 항체가생기구요! 접촉많이하는분들은 꼭 맞으시는게좋아요!

오 꼭맞아야겠네여!!산부인과에서맞는건가용?!!

네네저는지금 b형간염맞고잇어서 이거맞고 맞을예정이에요 ㅎ 쌤이먼저말씀하시더리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