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쁘띠앤 칼마디 먹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마그네슘 추천해주세요
24주되면 마그네슘도 섭취하는게 칼슘에좋다네요 임부님들 영양제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9

친구도 그걸 추천하더라구요 믿을수있겠어요ㅋ 감사합니다
전 액상칼슘제에 마그네슘 아연 포함된거 한포씩 마셔요~
저는 헤어메스 칼슘이 좋은거 같아요!다음날 확실히 덜 피곤한거 같네요 ㅎㅎ

답변고마워용~~^^
뉴트리코어 칼슘프리미엄 먹고있습니당

좋아유^^
저는 마이카인드 칼마디 먹구 있습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