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식도가 타는듯한 느낌은 뭘까요 ㅠ

안녕하세요 .. 오늘로 26주 예비맘입니다^^ 몇일전부터 밥을 먹으면 식도가 타는듯이 뜨거워지고 물을 마셔도 갈증이 해소되지 않더라고요ㅠㅠ 임신초에는 입덧.. 중기에는 다시 소화불량과 식도와 가슴이 타는듯한 느낌때문에 먹기가 힘드네요 ㅜㅜ 다행이 아직까지는 아이가 잘크고 있다고 하는데 다른 맘님들도 그런증상이신곤지 궁금해서요 ㅠㅠ 뭘 먹어야 진정이 될까 싶기도 하고요?? 그리고 이것 저것 알아본다고 컴퓨터와 핸드폰 너무 많이 만지는데 아이한테 문제 없는지도 너무 궁금해요..ㅠㅠ 걱정과 불안의 연속이네요 ㅠㅠ

댓글

8

  1. 식도염이요ㅠㅠ 저도 입덧끝나고 식도염 도져서 알마겔 늘 상비하고 살아요ㅜㅜ... 양배추즙, 효소 다 소용없더라고요 알마겔은 그래도 먹으면 좀 증상이 약해져서 떨어지지 않게 준비해여

  2. 저도 너무 심해서 알마겔 한포씩 먹다가 요즘은 양배추즙 시켜서 먹구있어요 확실히 효과는 좀 있는거같아요!

  3. 네 ㅠㅠ 진짜 역류성 식도염.. 밥도 굶고 그랬는데 더 잘챙겨먹고 그래야겠었요 ㅠㅠ

  4. 그거 역류성 식도염이래요 ㅜㅜ 중기에서 후기로 갈수록 심해지기도 한대요 . 저도 처음에 증상이 그래서 의사쌤께 물어보니 ..엄청 심한거 아님 견딜수 밖에 없다시며...ㅜㅜ 안되면 약 처방 해주신다 했어요. 저는 얼음물이랑 아이스크림으로 버텼어요. 밥을 자주 안먹으니 더 심해지더라고요.. 끼니 잘챙겨 드셔요 ㅜㅜ!!

  5. 병원가서 말씀하시면 임산부 먹을수 있는 약으로 줘요~~저도 엄청 고생햇는데 한포 먹으면 증상이 싹 가라앉더라구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