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검받고 오늘 통과했다고 연락왔어요~ 잠만 잘 자면될싶어욬ㅋㅋ 총 4번 하는데 마지막 하기전에 심심해서 돌아다녔는데 그 수치가 젤 높게 나왔어요.. 걸어다니면 수치 낮는다고 하는데 그것도 사람마다 다른가봐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ㅜㅜ흑흑
오늘 공포의 임당검사를 하고 어제 새벽에 먹은 덮밥때문에 그런가 아니면 요새 잠을 못자서 그런가 수치가 160 나왔어요 제 친구는 162 나와서 재검 했는데 정상이라고 통과했다는데 ..너무 무섭고 막막하네요 식단 하고 가시는 분들이 많던데 호르몬 때문이라고 하니 성격 급한 저는 바로 다음날 재검 하러 가네요 기도 해주세요 통과 될수 있겠죠ㅠㅠㅠㅠㅜㅠㅠ 재검 하라고 문자 오고 나서 계속 신경쓰이네요
댓글
8

너무 고생하셨네요! 정말 정말 다행이에요 축하드려요 안그래도 걸어야 하나 싶었는데 가만히 앉아서 휴식 취해야 겠어요 오늘 일찍 자려구요ㅠㅠㅠ
임당 결과 그날 바로 나오나요..? 저는 토욜에 가는데ㅜㅜ 휴..ㅠ

네 오늘 갔는데 저녁에 문자로 바로 나왔어요ㅜㅜ휴
저도 재검이었는데~ 4번의 채혈 다 모두 통과했어요^^ 저도 식단 안하고 갔어요! 호르몬 문제인지라 정말 문제가 있는거면 출산전까지 당 조절해야하는 게 맞으니까~ 평소 먹던대로 하고 갔네요!^^ 너무 걱정마시고 맘편히 재검 받고 오셔요~~!!

정말 감사해요 맘 편히 먹을게요 오늘은 일찍 자려구요 근데 계속 무서워요ㅎㅎㅎ

전 159로 재검이었는데~ 맘님도 얼마 차이 안나서 분명 정상 나오실꺼예요~~ 의사선생님 말로는 컨디션 영향도 있다고 했어요! 푹 주무시고 내일 정상 나오시고 맛난 저녁 드셔요~~^^

감사해요 정말ㅜㅜ저녁도 먹구 오늘은 일찍 자야겠어요 꼭 통과되길 바래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