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4월 초 부터요 ㅋㅋㅋㅋ쿠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에어컨 키시나요??
전이제 23주임부이구 딸램이는15개월인데... 저희둘다 열이많아서 선풍기틀다가..도저희안되서 에어컨 켜버렸네요.ㅠㅠㅠ 7~8월사이에.틀려고했는데..ㅠㅠ 임부맘들 요즘들어 에어컨 키시는분들계시나요?
댓글
15
전 5월 23일에 켰어요 ..ㅎㅎ
저는틀어요 더우면 수시로틀어용..하핫 ㅎㅎㅎㅎ숨막혀서ㅠㅠ
어머 저는 5월 중순부터 틀었어요 ㅎㅎ 임신하니까 더 더운거같아요ㅜㅜ 밤에 무조건 틀고자요~~
와 저희도 5월이면 틀어야되는 사람들이지만... 에어컨 필터청소 신청해놨는데 제일빠른날이 6월10일이라서ㅠㅠ 아직 선풍기로 살아가고있어요...빨리 10일이 되길 기다리는 중입니다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