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서운한거 같아요~ 맘님들 서운한거 쌓아두지 말구 지혜롭게 잘 표현하시구 힘내자구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서운함
초기에도 한번이러더니 중기들어서고 또 감정이 컨트롤이 안되네여 ㅜ 왜이렇게 서운할까요 임신전에는 이정돈아니엿는데 술마시고 들어오는 남편이 왜이렇게 싫은지요 ㅠㅠ 행동하나하나가 술취한사람처럼느껴져서 그럼지 다짜증나고. 말투도 짜증나고 ㅠ 왜 저만 이상한사람처럼 보일까요 ㅠ 오늘따라 너무 힘드네여
댓글
5
저는 술마시고 오는 남편은 아니지만 같이 밥먹다가 자기 밥다먹으면 바로 누우러가는 남편이 있어요... 하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서 남편이랑 엄청 싸웠어요ㅠㅠ,,,난 임신중이라 힘든데 정작남편은 나가서 술먹고오고,,,늦게들어오면 대리러가야하고 하,,, 서로 잘 맞춰주자곤 했는데 글쎄요,,ㅠㅠ얼마나갈지,,임신하는게 보통힘든일이 아니네요,,,ㅠㅠ
저는 남편뿐만 아니라 주변사람의 말 한마디에도 서운하고 그러더라구요ㅜ 그래도 요즘 입덧도 점점 나아지고 저도 제 시간을 좀 사용할수 있게되면서 맛있는것도 먹고 친구들도 만나면서 그나마 서운함도 점점 덜해진것 같아요😭
저도 그래요. 그래서 저는 남편이랑 얘기 좀 했더니 밖에서 마시지는 않고 퇴근해서 집에서 맥주 한캔 먹어요. 지금 내 마음이 어떤지 솔직하게 얘기해주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