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질은아예못하져ㅋㅋㅋㅋ 돈아까워요 찜질못하고 애기쫓아다녀야되고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찜질방가도 되요?
탕에는 아에안들어가고 찜질방 옷입고 찜방안에만 잇을건데 신랑이 가자는데 솔직히 가도 탕에도 못들어가고 찜복만입고 가기에는 돈아깝고.
댓글
5
뜨거운방만 안들어가면 괜찮으실거에요ㅎㅎ
찜방도 온도가 올라가는 곳 아니고 션한데는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데 코로나는 전 이미 걸렸는데.. 아무래도 공기 통풍 잘안되다보면 마스크를 잘 꽉 피팅이 되는기 아니다보니 조금 조심스러울 것 같긴해요..
저 임신 후 기립성저혈압으로 두번 쓰러져 봤는데 온도변화가 큰 곳이 안좋다고 하셨어요 참고하세용 가서 식혜도 먹으면 안되고,,

식혜는 안좋아해서ㅋㅋ먹을일이 없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