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마미앤대디요! DHA 함량이 높은게 좋은데 단순히 100%인것보다 EPA 가 조금 섞인게 흡수에 좋다해서 찾다가 사서 먹고 있어요. 비린내 안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오메가3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다들 어떤거 드세요?^^
댓글
8
저는 닥터맘스 오메가3 먹구있어요! 당연 식물성이구 냄새없고 목넘김 좋아요ㅎㅎ
저도 닥터린 요새 다 식물성 알티지라 DHA함량 높은거로 사시면돼요 오메가 함량 80이고요
저도 여에스더한표요 꾸준히 잘먹고있어요^^
저는 여에스더! 뭐든 1.식물성 2.알티지 3.dha 비율 좋은걸로 사면 좋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