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27주. 토할것같은 속쓰림 ㅠ

이제 27주차에요. 뭐만 먹으면 소화 안되는건 기본이고 금방이라도 토를 쏟아낼것 같은 속쓰림 ㅠ 얼마전엔 미친듯이 토를 하도 위액까지 쏟아냈어요 ㅠ 이런 증상 당연한건지...저같은 분 계실까요? 그렇다고 안먹으면 속이 비어서 또 속이 쓰리고 ㅠ... 첫째.둘째땐 이정돈 아니였던거 같은데 ㅠㅜ 뭘 먹어야 속이 괜찮을까요 ?

댓글

3

  1. 저도 속쓰림ㅠㅠ 입덧이랑은 또다른 고통이.. 너무 힘들어요ㅠㅠ그래도 토는 안하는데 토할것처럼 기침할때가 한두번이 아니고.. 속쓰림 진짜 말도 못해요ㅠㅠ 저도 그나마 메론이랑 수박먹으면 좀 나아지는거 같고요.. 물 많이 마시고 있어요ㅠㅠ

  2. 저는방금토하고왔는데요 ㅠ 조금씩 먹어야 속이 괜찮더라구요 ㅠ 아주 조금씩 ㅠ 자주 ㅠ 수박 잘들어가서 자주먹고있어요 ㅠ 물도 체하니까 자주 조금씩 먹어야되더라구요 ㅠㅠㅜ

    1. subcomment icon

      물도 ㅠ 정말 쉬운게 하나도 없네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제 27주. 토할것같은 속쓰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