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과일+빵 먹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관리 식단

임당재검받아서 통과했는데 왠만하면 단거 많이 먹지말라고 해서 나름 관리하고있는데 이정도면 괜찮겠죠? 단걸너무좋아해서 문제네요유ㅠㅠ
댓글
10
저는 요렇게 먹고 병원가서 교수님께 혼났죠 ㅎㅎ 식후 혈당 체크 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시리얼 무가당도 생각보다 당 확 올려요. (곡류) 그리고 과일은 한번에 한 종류만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식사대용이라면 샐러드 오이 등 추가해보세요.
과일은 사과를 드셔야해욤! 친구가 임당이었는데 다른 과일은 아예 못먹고 사과만 먹었어요 저 식단은 당당당 식단인거같아용 ㅠ
간식이신가요? 망고, 파인애플, 씨리얼(?) 당지수 높고 플레인(?) 요거트 빼곤 다 탄수화물이라 당관리엔 안좋은 조합같네요…

무설탕 플레인입니닼ㅋㅋ밥 대신 먹구있어요

그러시군요, 전 플레인 요거트랑 사과 섞어서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식단을 저염으로 해서 고단백질, 식이섬유, 다당류 탄수화물로 조합하시면 좋은 임당식단이 될 것 같아요.
망고 당 엄청 높아서 안 되지 않나요?ㅠㅠ

많이 안먹고 5개정도 작은걸로 먹고있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