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진료할때 질정 넣은거아닐까요? 질정 넣으면 분비물이 더 늘어나더라구요.. 그리고 기침해보시고 밑으로 물처럼 나오는지보세용!!! 양수면 복압에 의해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이 물처럼 주르륵 나왔어요 ㅠㅠ
배고파서 시리얼 먹고있는데 갑자기 맑은물이 주르륵 나와서 바지까지 젖었는데 괜찮은걸까요?ㅠㅠ 오늘 분비물때문에 산부인과 진료받고왔는데..
댓글
14

이제 안나와요!! 질정이였나봐요ㅠㅠㅠㅠ!!

기침ㅁ해서 나오면 양수인가요?

복압이 일시적으로 올라가서 소변이 나올수도 있는데 보통 양수는 맑은 물색이고 소변은 누런색이어서 구분가능해요~
주수 늘어날 수록 분비물양이 늘어나더라고요ㅜㅜ 출근하는디 여유분 속옷을 챙겨다녀야 되나봐요ㅜ

ㅠㅠㅠㅠㅠ너무많이나와서 깜짝놀랐네요ㅠㅠ 저도이제 챙겨다녀야겠어요 너무 찝찝..ㅠㅠ

밑 댓보니 질정찌꺼기 나오셨나봐요~ 그래도 주수 늘어날 수록ㅈ분비물은 더 나오니 여유속옷 챙기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도 자주 그랬는데 양수라곤 생각도 못했어요 ㅠㅠ

ㅠㅠㅠㅠ걱정되네요ㅠㅠㅠ
느낌적으로 이상할 시 꼭 확인해보고 넘어가세요 진료보는데 그냥 넘어가시길래 양수가 샌건지 검사해달라하니 양수가 맞다고 해서 입원했었어요

얼마나 새셨어요?

헐 ㅠㅠ얼마나 새셨나요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랬어요 바닥이 흥건할정도로 나왔죠 병원갔더니 양수 아니라고 해서 걱정말라고했오요

아정말요? ㅠㅠㅠ다행이에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