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휴 임당재검 통과..진짜 피말리네요..

지난주 임당검사때 192 충격의수치를 보고..우울햇었는데요.. 일단 그렇게 좋아하던 밀가루.당음료 끊진못해도 줄였고 개인사정으로 수욜까지 외식이 줄줄이있어서 목욜.금욜 이틀간 식단조절을 빡시게 하긴햇어요...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냐 하겟지만 안하는것보단 낫겠다 싶어서 저녁에 야채.샐러드먹고 삶은계란2개.. 과자가 정 먹고싶으면 미주라비스켓 3개정도 먹고.. 음료는 무당두유로 마셧네요 다 맛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혈압을 쟀는데 제가 혈압이 높아서 늘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주의하라고하셧고 늘 두번쟀는데 오늘은 혈압 한번에 통과~ 체중도 700그람 줄고.. 공복혈당이 126.....ㅡ.ㅡㅋ 재검공복혈당수치가 90이기본인데 이미초과ㅋㅋ 하..망했다 생각하고있는데 선생님이 밖에가셔서 걸으셔도 된대서 1시간 산책겸 걷고 2차혈당 155(180) 3차 118(140) 4차 82(110) 로 통과는됬으나 의사쌤이 안심단계는 아니니까 지금처럼 관리하라고 주의.당부를 세번정도하시더라구요ㅋㅋㅋ 그래도 많이관리해서 오셧다며 칭찬도해주시고.. 다음 입체초음파 예약때까지 더 관리해서 우리아기에게 좋은것만 가도록 해야겟어요 재검앞두신분들 넘 긴장하지마시고 적당한관리는 필수인것같아요ㅠㅠ 1차검사때라도 관리좀 하고갈껄.. 하는 후회도 있긴합니다만 이왕 일케된거 더 노력해야겟어요~

댓글

2

  1. 휴 재검인데 긴장되네요..ㅠ 방금 간식으로 미숫가루 먹어버린.. 삼일남았는데 관리 더 해야겠어요 외식하셨다니 조금 희망이 생깁니다ㅎㅎ

  2. 공복이 높긴 높네요! 저는 결론적으로 통과지만 일차수치가 넘어서 관리는 해야겠다고 다짐하고 있어요ㅋㅋ 걷기가 최고인것 같으니 우리 열심히관리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