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곧임당검사인데 넘두렵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

걱정하던 임당 통과해써요오!!!!! 좋은 기운 받아가세요오!!!!!!! 임당은 호르몬이라 단거 많이먹는다고 임당 나오는거 아니예요! 더 중요한건 숙면과 스트레스 받지않기 입니당!!!! 검사 전날 푹 잘 자고 가야 당 튀지 않는대요!!!!!! 140기준인데 102로 통과했어요 휴..... 검사날 보고온 촘파에서 얼굴 보여줘서 하루종일 그거만 보고있네요>< 얼른 입체 촘파 보고싶아요 히히 임당 검사 앞두신 분들 푹 주무시구 행복한 생각만 하구 가셔서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댓글
6

걱정하면 잠 못자니까 잠시 잊고 숙면 취하세요오!!! 무사히 통과할거예요!
아기가 이쁠거 같아요~^^ 이목구비가 또렸한게~저도 4일날 임당검사 했는데 통과했어요~ 입초도 보고 왔어요~

우앙 입체촘파 너무너무 궁금해요오!! 저희는 28주에 찍어준다 하셔서 목빠지게 기다리구있습니당~~~!!! 히히

저도 28주에 찍어주신다는걸 제가 넘 궁굼해하니까 보여주셨어요~근데 28주에 보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궁굼해도 참으시고 아직은 살이 덜 붙었대요~

아 그렇군요!!! 얼른 28주가 오기를....!!!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