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월2일이 예정일이에요!!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5일차인줄 알았던

막생기준으로 해서 4주 5일차인줄 알구 오늘 병원가서 초음파로 아기집 보러갔는데 진료받기전까지 얼마나 쿵쾅쿵쾅 심장이 뛰던지 ㅜㅜ 아니라고 하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이 ......초음파로 아기집이 여기 예쁘게있네요 난황도 보이구요 라고 하시는데 진짜냐고 3번은 물었던것같아요😭 다음주에 심장소리들어보기로했어요....🥹막생기준으로 2월8일이 예정인줄 알고있었는데 사이즈 상 5주 4일째라고 하시고 2월2일이 예정일이라 하시더라구요 토끼띠에서 호랑이띠로....뭔들 어떻나요 뭐든 예쁘게만 무사히 잘 태어나주길❤️ 우리모두 화이팅해요!!!💕
댓글
10
매 순간이 감동일것 같아요ㅠ 축하드려요~^^ 저는 4주인데 얼른 시간이 갔으면 좋겠네요~
축하드려요~~^^ 저도 내일 아기집 확인하러 가는데 떨리네용

맞아요 진료실 들어가기전까지 계속 떨리더라구요 ㅠㅠ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탈퇴한 유저
아..저는 2월2일로 예정일 받고 왔는데 아기집 차이가 마니 나네요 ㅠㅠ축하드려요 🙋🏼♀️

아직 날짜가 덜 지나서 그런거아니세요?? 우리 건강한 아가 기다려봐요 아자!!🥰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아기집이랑 난황 보구 왔어요.. 전 2월 1일이 예정일이래요.. ㅋㅋ 축하드려요~~^^

하루차이나네요😚만나서 반가워요❤️❤️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