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해요 배 무게가 늘어나지않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고민 ㅠㅜ
곧 24주 둥이엄마입니다~~~ 임신기간 총 합쳐서 3kg~3.5kg 살이 붙었는데 이렇게 안쪄두 되는건가요..? 😭 5주부터 21주까지 입덧했지만 지금은 아주 잘먹는데도 살이 안붙어요 쌍둥이 치곤 배도 많이안나오고요 ㅠㅠ 괜찮은건가요?
댓글
21

저두 신기해요 배는 하염없이나오는데 몸무게는 안찌구 ㅠㅠㅠ
헉.둥이신데 안찌셧네요ㅜㅜ애들만잘크면그만이죠.저23주입성햇는데 7~8키로쪗어요😂

대부분 그렇다는데 전 살이안쪄 고민이네요ㅠㅠ

많이드세요~~ 나중에 엄마몸 축날수있어요ㅜㅜ
어떻게빠지죠ㅠㅠ부러워요..대부분 원래 살이없는분들이 그러시던데 원래 마르셨나요??

원래는 깡마른이였는데 임신전에 생리불순 이런걸로인해 살이 붙었어용 ㅠㅠ
저도 26주 4일인데 임신 후 7키로 빠졌다가 빠진몸무게에서 3키로쪘여요!

ㅠㅠ7키로나 빠지신건가요?? 헐 😭

ㅠㅠ 넹 입덧기간에 7키로빠졌ㅇㅓ요!ㅠㅠ
전 쌍둥이는 아니고 27주인데 임신전이랑 몸무게 똑같아요~ 하나도 안찌고 배만 계속 나오는 중인데 먹는거 잘 먹고 있고 운동도 하고 있고... 걱정되서 의사한테 물어봤는데 아기는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어서 상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헐 저보다 더 대단하시네요 ㅎㅎㅎㅎㅎ 다행이에요 애들이 잘크고있다면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