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둘찌 9월19일입니다 ㅎㅎ 신랑이 카페해서 아직 매일 나오고 있어요 곧 더 더워지면 힘들거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9월 출산 언제까지 일하세요??
저는 9월 18일이 예정일이에요 오늘이 25주 1일인데 벌써부터 왜이렇게 힘든지 30분도 못걸어요 ㅜ 일은 계속 나가고있는데 언제까지 해야하는지.. 다들.일 언제까지하시나요 ㅜㅜ
댓글
24
전 16일 예정인데 회사 정산일 맞춰서 8월 19일까지 일할 예정이에여ㅋㄱㄱㄲ
저는 9월3일 예정일인데 8월1일부터 들어가요..ㅎ 몸도 힘들지만 막바지 아기맞이 준비도하구 마지막 날 위한 시간 조금이라도 더 가져보려구 합니다..ㅋㅋㅋㅋ
저 9.19. 예정일인데 8.26.부터 연차 쓰고 9.16. 부터 휴가 예정입니당ㅋㅋㅋ 최대한 버티기! 9월에 휴일이 이틀이나있어서 뭔가 아깝드라고요 ㅋㅋㅋ
전 9월 17일 예정일인데 앞에 추석연휴가 있길래 9월 13일부터 출산휴가 써요. 실제 쉬는건 추석연휴인 9월 9일부터 되겠지만~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