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는 오이스터샀구 일단 바구니카시트 당근해놨어용 나중에 애기태어나면 카시트눕혀보고 사려구용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 카시트
다들 뭘로 보고계세요 ? 유모차는 절충형은 아예 살 생각두없어서ㅠㅋㅋ 디럭스만 보다가 부가부는 요새 너무 흔해서 에그2 랑 카시트는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로 오늘 주문하고 왔는데!! 카시트 4개월 넘게 걸린데요ㅠㅋㅋㅋ 다들 어떤거 많이 보실까요?ㅠㅠ
댓글
21
전 실버크로스가 예쁘더라구요 ㅋㅋ
전 에그2랑 카시트는 뉴나 토들넥스트 샀어요~
저는 오이스터욧!!!
저는 오르빗g5 사려고요! 에그랑 고민하다가ㅎㅎ 막상 사러가서 에그살지도 모르긴한데 둘다 튼튼해보이고 눈높이 높다는것도 맘에들고해서요ㅎㅎ 저도 딕럭스만 눈에 들어와서 걍 디럭스만계속봣네요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