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동..느낌 괜찮으세용?

22w3d 입니다. 유독 태동을 많이 느껴요. 직장다니다보니 많이 움직여서 그런가 아이가 수시로 움직여요. 배를 차기도하고 꿈툴꿈툴대는건 지속적이고.. 근데 저는 이 느낌이 마냥 좋지만은 않아요ㅠㅠ 처음엔 신기하고 아기랑 소통하는 마음에 재밋기도 하는데 태동이 있을때마다 뭔가 울렁거리고 속이 미슥거려요.. 때아닌 입덧일까요ㅠㅠ? 여태 먹덧밖에 없었는데... 그리고 그 증상이 꼭 태동이 있을때만이니깐.. 아기보고 고만움직여! 라고 할수도 없고 🥲🥲🥲🥲🥲 남편은 엄마랑 소통한다고 즐거워서 그런거라, 좋은 마음 먹자고 그러는데 쉽지않네용

댓글

7

  1. 전 이제 느끼기시작했는데 엄청 잦아지고 활발해지면 속이 울렁거리나봐요ㅜㅜ…😢

  2. 저도 느낌이 이상해요ㅠㅠ 처음에는 너무 신기해서 그런 느낌도 못받았는데요 이제는 너무 자주 태동이 느껴지니깐 속이 안좋다고 느껴질때도 있어요ㅎㅎ 저는 일할때는 조용하고 아침이랑 저녁에 태동이 많이 느껴져요ㅎㅎ

  3. 저도 태동이 많이 느껴질 때 울렁거림, 메슥거림 느껴서 검색도 해보고 담당선생님한테도 여쭤봤는데 딱히 태동이 입덧을 유발하는 건 아니고 임신으로 인해 소화가 잘 안되는 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태동의 낯선 느낌이라던가 정신적인 이유로 울렁거림이 생기는 것도 분명 있는 것 같아서(제 개인적으로 몸이 그렇게 느끼고 있으니까요) 영어로도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전 세계인들이 다 동일한 경험을 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이것도 임신과정 중 일부다 그냥 받아들이려고 합니다😭 저도 직장 다니는데 업무시간 내~~내 아기가 한시도 가만히 안있고 움직이구요.. 그래서 일하다 말고 웁웁 거려요 21w4d에요.

  4. 저도 태동처음느낄때 신기했는데 먼가꿀렁이는 느낌이.낯설었어요 다들.태동느끼니 신기하지않냐고하는데 나는기분이 좋은느낌이아니라고.했더니 이상하다 하네요ㅜ 물론.애기가.건강하게 잘있는게 중요하지만 꿀렁거리면.저도.밑에가 울렁거리는 느낌이라 멀미?비슷하게 그래요ㅡ 아직은.느낀지얼마 안되서그런지 많이 낯선느낌이예요🥲

  5. 저도 시도때도 없이 움직여서 조금만 움직이라고 그래요 ㅠㅠㅠ 너무 많이 움직이서 어디 아픈건 아닌지 걱정햇는데 활발하게 움직이면 건강한거래요 ㅎㅎ 저희 쫌만 참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태동..느낌 괜찮으세용?